dispute.co.kr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dispute1 | dispute.co.kr report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dispute1

본문 바로가기

disput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10:01

본문




Download :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일단 지은이가 무슨 말을 하고자 하는 것인지 파악도 되지 않았다.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순서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디퍼런트 :
경영서를 가장한 ‘우리’
자신을 위한 지침서

목 차
Ⅰ. 서론
1. 넘쳐흐르는 사회, 왜 남들과 달라야하는 가 ........ 3 pageⅡ. 본론
1. 치열한 경쟁사회, 오히려 discrimination화가 약해 지는 이유는 ....... 4 page
1) 조사와 평가의 익숙함, 집착으로
2) 집단지성의 함정
3) 제품확장의 모순
4) 브랜드를 대체하는 카테고리

2. 비즈니스 아웃사이더의 등장 .... 12 page
1) 역브랜드
2) 일탈브랜드
3) 적대브랜드
4) 디퍼런스
3. 비즈니스 전략(戰略)
1) 2%의 아이디어가 세상을 지배
2) 인간을 이해하라Ⅲ. conclusion(결론)1. 혁신의 3가지 방법
2. 진정한 discrimination화는 새로운 생각의 틀이다
3. 未來(미래)의 가치 제안Ⅳ. 느낀 점Ⅴ. 참고 자료(資料)

Ⅰ. 서론
1. 넘쳐흐르는 사회, 왜 ...





디퍼런트 :
경영서를 가장한 ‘우리’
자신을 위한 지침서









목 차

Ⅰ. 서론

1. 넘쳐흐르는 사회, 왜 남들과 달라야하는 가? ........ 3 page
Ⅱ. 본론

1. 치열한 경쟁사회, 오히려 discrimination화가 약해 지는 이유는? ....... 4 page
1) 조사와 평가의 익숙함, 집착으로
2) 집단지성의 함정
3) 제품확장의 모순
4) 브랜드를 대체하는 카테고리


2. 비즈니스 아웃사이더의 등장 .... 12 page
1) 역브랜드
2) 일탈브랜드
3) 적대브랜드
4) 디퍼런스

3. 비즈니스 전략(戰略)
1) 2%의 아이디어가 세상을 지배
2) 인간을 이해하라
Ⅲ. conclusion(결론)
1. 혁신의 3가지 방법
2. 진정한 discrimination화는 새로운 생각의 틀이다
3. 未來(미래)의 가치 제안
Ⅳ. 느낀 점

Ⅴ. 참고 자료(資料)























Ⅰ. 서론
1. 넘쳐흐르는 사회, 왜 남들과 달라야하는가?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책을 고를 때만 해도 단순히 또 다른 하나의 경영 지침서 이겠거니 했다. 전철역에서 흔히 가판대에 올려져 ‘저 떨이로 드리니 가져가세요’ 하는 수십 권 중의 흔하디 흔한 책 말이다. 책을 읽는 내내 지루하지 않았고, 다만 머리가 아팠다. 마치 수업 시간의 교수님들처럼 “이 문제에는 정답이 없어. 자네라면 어떻게 할 건가? 대답해보게. 왜 그렇게 생각하나?” 하고 묻는 것 같다. 그러나 이 책은 그런 책들처럼 “학생이 앞으로 사회에서 성공하려면 꼭 이렇게 해야 합니다!” 라고 말하지 않는다. 교수님께 받은 문제에 대해 A라는 해결책을 하나 꺼내면 교수님께선 마치 기다리셨다는 듯이 “그럼 B라는 방법도 있을 수 있지…(투비컨티뉴드 )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디퍼런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77 )


설명

디퍼런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6,58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isput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isput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