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ute.co.kr 삼성스마트폰,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dispute3 | dispute.co.kr report

삼성스마트폰,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dispute3

본문 바로가기

disput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스마트폰,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5 21:13

본문




Download :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국내의 경우 2011년 3월 1000만이던 스마트폰 인구가 7개월만에 2배를 넘어섰다.삼성스마트폰,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SAMSUNG SMART PHONE
MARKETING
1
_SLIDE_2_
CONTENTS
environment(환경) 分析
거시적 environment(환경) 分析
미시적 environment(환경) 分析
기업의 현재 당면 문제
애플과의 디자인 특허 침해 문제
탑재 OS의 불안정성, 자체 OS의 흥행 부진
업데이트, 사후 지원 부재로 인한 고객 변심
전략(戰略) 적 대안 및 방향
앞의 3가지 문제에 대한 전략(戰略) 적 대안삼성의 전략(戰略) 적 방향
2
_SLIDE_3_

1. environment(환경) 分析
거시적 environment(환경) 分析
인구적 environment(환경)
법률적 environment(환경)
기술적 environment(환경)
경제적 environment(환경)
culture적 environment(환경)
3
_SLIDE_4_
인구적, culture적 environment(환경) 分析
스마트폰가입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4
_SLIDE_5_
스마트폰 관련 주요 기술 분야 및 특허 influence(영향)력 상위 기업
주 : 특허 influence(영향)력은 특허 개수, 특허별 인용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것으로 기술분야별 1위 기업을 100으로 정규화한 값 (Griffith Hack(2xxx)
법률적 environment(환경) 分析
5
삼성은 통신기술 관련 특허는 다량 소유하고 있으나 스마트폰 자체 기술에 대한 특허는 매우…(skip)


Download :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2 )



순서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스마트폰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삼성스마트폰,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국내의 경우 2xxx년 3월 1000만이던 스마트폰 인구가 7개월만에 2배를 넘어섰다. 스마트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노년층의 일부를 제외하고는 전 연령층에서 지속적으로 스마트폰으로의 교체가 이루어질 것이다. 이는 다른 국가도 마찬가지이다. 스마트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노년층의 일부를 제외하고는 전...

_SLIDE_1_

SAMSUNG SMART PHONE
MARKETING
1
_SLIDE_2_
CONTENTS
environment(환경) 分析
거시적 environment(환경) 分析
미시적 environment(환경) 分析
기업의 현재 당면 문제
애플과의 디자인 특허 침해 문제
탑재 OS의 불안정성, 자체 OS의 흥행 부진
업데이트, 사후 지원 부재로 인한 고객 변심
전략(戰略) 적 대안 및 방향
앞의 3가지 문제에 대한 전략(戰略) 적 대안삼성의 전략(戰略) 적 방향
2
_SLIDE_3_

1. environment(환경) 分析
거시적 environment(환경) 分析
인구적 environment(환경)
법률적 environment(환경)
기술적 environment(환경)
경제적 environment(환경)
culture적 environment(환경)
3
_SLIDE_4_
인구적, culture적 environment(환경) 分析
스마트폰가입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신제품 교체 주기와 잠재적 고객을 고려한다면 스마트폰 시장의 발전 가능성은 앞으로도 매우 크다고 볼 수 있는 것이다.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의 경우도 스마트폰의 가입자가 50%에 육박한다. 이는 다른 국가도 마찬가지이다.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의 경우도 스마트폰의 가입자가 50%에 육박한다. 또한 culture적 요소로도 볼때 유비쿼터스 시대가 되고 있는 현재 사람들의 스마트폰에 대한 욕구는 욱 커질 것이라 생각된다 스마트폰 구매에 가장 큰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이용 욕구와 상시 누리망 접속 욕구라 조사된 data(자료)가 있따 이 조사 결과는 앞으로의 스마트폰 구매에 그런 사항이 매우 큰 influence(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Total 6,6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isput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isput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