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ute.co.kr 제스턴 게임회사를 다녀와서... > dispute3 | dispute.co.kr report

제스턴 게임회사를 다녀와서... > dispute3

본문 바로가기

disput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스턴 게임회사를 다녀와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8:59

본문




Download : 제스턴 게임회사를 다녀와서.hwp




뿐만 아니라 매년 30%의 급 성장률을 보이고 있어서 아주 유망한 멀티미디어 컨텐츠형 지식산업이다.
전북을 대표한다는 제스턴 엔터테인먼트라는 게임회사에 갔다. 또한 작품이 만들어졌다 해도 그 게임이 성공할 수 있을지 아무도 예측을 할 수 없어서 도박을 …(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제스턴 게임회사를 다녀와서...

Download : 제스턴 게임회사를 다녀와서.hwp( 40 )




다.
하나의 게임 작품이 탄생하기까지 과정은 인내심의 한계를 테스트 할 정도로 까다로웠다. 또한 일본은 비디오게임으로서 유명한 ‘sony’를 들 수 있따 소니의 경우 세계의 비디오게임분야를 석권할 정도로 파급력이 클 뿐만 아니라 엄청난 수익을 통해서 하나의 국제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따 이처럼 게임산업의 분야는 발전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따
한국의 게임산업의 경우를 보면 주로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는 현상을 보이고 있따 그래서 게임산업의 경우도 지방에 게임산업은 취약하다고 볼 수 있따 이런 점에서 지방의 게임회사의 견학은 나에게 있어서 지방의 게임산업의 problem(문제점)과 발전가능성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이 게임을 통해서 靑少年(청소년) 文化(culture) 를 창조해 낼 정도로 한국사회 文化(culture) 에 많은 影響을 끼칠 뿐만 아니라 엄청난 수익을 통해서 조그마한 회사에서 큰 기업으로 성장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제스턴 게임회사를 다녀와서...제스턴게임회사를다녀와서 , 제스턴 게임회사를 다녀와서...경영경제레포트 ,

제스턴게임회사를다녀와서
제스턴 게임회사를 다녀와서...
제스턴%20게임회사를%20다녀와서_hwp_01.gif 제스턴%20게임회사를%20다녀와서_hwp_02.gif 제스턴%20게임회사를%20다녀와서_hwp_03.gif







설명



세계적으로 게임산업분야에서 벌어들이는 수익은 무려 1200억불 우리나라 화폐로 환산하면 약 140조의 어마어마한 수익을 벌어들인다. 하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나로서 ‘애플파이’라는 게임을 들어보지 못한 것이 너무나 안타까웠다. 몇 년의 시간과 그래픽, 운영, 홍보 등 여러 분야에서 수次例의 시행과정을 겪어야만 작품이 탄생한다고 한다.
한국의 엔씨소프트사의 ‘리니지’는 현재 한국 성공한 대표적인 온-라인 게임이다. 대우빌딩 17층의 회의실에서 그 회사 관계자분을 통해서 게임을 만드는 과정과 유지 및 발전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토론을 처음 했다. 제스턴 게임회사에서 만든 대표적인 게임은 ‘애플파이’라는 온-라인 게임으로서 mean or average(평균) 동시접속자의 수는 2000명 정도로 추정되며 일본과 China 등으로도 수출을 하는 정도규모의 회사였다.
Total 6,6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isput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isput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