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ute.co.kr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브랜드 고객관리 사용 매뉴얼 > dispute4 | dispute.co.kr report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브랜드 고객관리 사용 매뉴얼 > dispute4

본문 바로가기

disput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브랜드 고객관리 사용 매뉴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17:34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브랜드 고객관리 사용 매뉴얼.doc





이때 서버에는 디폴트이름과 등록되는 카드번호만 등록이 되고 바로 이 정보에 고객이 발생시킨 포인트가 누적됩니다. 이 데이터는 추후 누리망 이 사용 가능해졌을 때 수동으로 체크해줘야 합니다. 이때 한 고객이 A 매장에서 구입 후 바로 B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할때에도 조금전 A 매장에서의 데이터까지 모두 보이게 됩니다.
그래서 창이 나타나면 그대로 확인을 눌러주고 계산을 계속 진행합니다.
이때 방법이 두가지로 나뉩니다.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점은 A 매장에서 고객에게 양해를 구해야 합니다.

단, 고객이 방문하여 카드를 적립,사용시 누리망 이 고장이라면 해당데이터를 임시로 로컬에 저장시킵니다. 바로 카드읽는 창이 나타나는데 이때 고객의 카드를 읽어줍니다.









2.고객정보가 없으니 새로 등록하겠냐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그렇게 하면 나중에 다시 정보를 고쳐야 하는 불편함은 없습니다.
하지만, 실제 매장 운영 시에는 그 자리에서 키보드로 등록을 할 시간이 없을 것 입니다.
또한, 누리망 고장시 A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이 바로 B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했을 때 A 매장에서의 포인트는 보이지 않게 됩니다.





순서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브랜드 고객관리 사용 매뉴얼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브랜드 고객관리 사용 매뉴얼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브랜드 고객관리 사용 매뉴얼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브랜드,고객관리,사용,매뉴얼,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브랜드 고객관리 사용 매뉴얼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브랜드%20고객관리%20사용%20매뉴얼_doc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브랜드%20고객관리%20사용%20매뉴얼_doc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브랜드%20고객관리%20사용%20매뉴얼_doc_03.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브랜드%20고객관리%20사용%20매뉴얼_doc_04.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브랜드%20고객관리%20사용%20매뉴얼_doc_05.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브랜드%20고객관리%20사용%20매뉴얼_doc_06.gif



설명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브랜드 고객관리 사용 매뉴얼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브랜드 고객관리 사용 매뉴얼.doc( 42 )


브랜드 고객관리 사용 매뉴얼

사용하기전에…

브랜드방식 고객관리에서의 기본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로 이점 때문에 나중에 서버로 접속하여 해당 고객의 상세정보를 수정해야 하는것입니다. 그 자리에서 새로운 고객을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확인을 눌러줍니다.

사용법 처음 ~

새로운 고객이 방문했을 때

1. 계산창에서 포인트적립을 클릭합니다.

기존 등록된 고객이 매장에 방문할 시 계산창에서 포인트 적립을 하면 누리망 을 통해 지정서버에 등록이 됩니다.
사용시에도 등록과 마찬가지로 포인트사용버튼을 누르면 서버에서 해당고객의 데이터를 받아서 기존포인트 및 고객의 기본정보가 보인후 사용이 되면 다시 지정서버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3. 고객등록창이 나타납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isput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isput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