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일일활동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23:53
본문
Download : 실내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hwp
실내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일일활동계획서 , 실내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일일활동계획서사범교육레포트 , 실내안전교육 일일활동계획안 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 일일활동계획서



활 동 목 표
․ I 수준 : 기구와 도구를 사용 할 때 조심할 점에 대하여 안다.
활 동 과 정
(시 간)
활 동 내 용
교육과정
관련요소
기본생활 습 관
자료(data) 및 준비물
I수준
II수준
도입(3)
?? 주의 집중을 시킨다.
T:너희들도 이 그림처럼 친구와 부딪혔던 적이 있었니?
C:선생님, 저는요 @@가 교실에서 뛰어다니다가 저랑 부딪혀서 넘어졌었어요.
T:@@는 친구랑 부딪혔을 때 기분이 어땠어요?
C:넘어져서 엉덩이도 아프고 화가 났어요.
T:그때 어떤 행동을 했었는지 이야기 해보자.
C:화가 나서 저도 같이 친구를 밀었어요.
T:그래, 우리@@도 화가 나서 친구를 밀어버렸구나.
(건 강)
*안전
-안전하게 놀이하기
-위험한 상황을 알고 대처하기
(사 회)
*기본생활 -예절바르게 생활하기
-아껴서 생활하기
-질서 지켜 생활하기
(사 회)
*개인생활-감정과 욕구 조절하기
(사 회)
*집단생활-공동 규칙을 이해하고 지키기
(언 어)
*듣기
-말소리 듣기
-낱말과 문장을 듣고 이해하기
-이야기 듣고 이해하기
- 바른 태도로 듣기
(언 어)
*말하기
-바르게 발음하여 말하…(To be continued )
실내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일일활동計劃書
실내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일일활동계획서,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실내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hwp( 20 )
순서
실내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안전교육일일활동계획안,일일활동計劃書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다.
? II 수준 : 여러 가지 물건을 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
도입(3)
주의 집중을 시킨다.
T: 오늘 선생님이 세장의 그림을 준비하셨어.
이 그림 속의 친구가 어떤 행동을 하고 있을까?
C:친구들이 부딪혔어요. 친구가 장난감을 던져요.
뾰족한 물건으로 장난쳐요.
T:그래, 우리 별님반 친구들 모두 잘 말해줬어.
?? 부딪혔던 경우를 알아본다.
․ II 수준 : 여러 가지 물건을 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
<사랑하는 별님반~ 네, 네 선생님>
준비된 그림판을 보며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야기 한다.
T:너희들도 이 그림처럼 친구와 부딪혔던 적이 있었니?
C:선생님, 저는요 @@가 교실에서 뛰어다니다가 저랑 부딪혀서 넘어졌었어요.
T:@@는 친구랑 부딪혔을 때 기분이 어땠어요?
C:넘어져서 엉덩이도 아프고 화가 났어요.
T:그때 어떤 행동을 했었는지 이야기 해보자.
C:화가 나서 저도 같이 친구를 밀었어요.
T:그래, 우리@@도 화가 나서 친구를 밀어버렸구나
일 일 활 동 계 획 안
생 활 주 제
꼭꼭 약속해
진 행 날 짜
2xxx.3.
일 일 주 제
실내에서의 안전
소 요 시 간
20분
학 번
집단유형의
형 태
대집단
대상연령
만4세
반명?
실습학생명
활 동 목 표
? I 수준 : 기구와 도구를 사용 할 때 조심할 점에 대하여 안다.
T: 오늘 선생님이 세장의 그림을 준비하셨어.
이 그림 속의 친구가 어떤 행동을 하고 있을까?
C:친구들이 부딪혔어요. 친구가 장난감을 던져요.
뾰족한 물건으로 장난쳐요.
T:그래, 우리 별님반 친구들 모두 잘 말해줬어.
부딪혔던 경우를 알아본다.
<사랑하는 별님반~ 네, 네 선생님>
?? 준비된 그림판을 보며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야기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