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시대의 국제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2:46
본문
Download : 글로벌시대의 국제 마케팅.ppt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글로벌시대의 국제 마케팅.ppt( 90 )
글로벌시대의 국제 마케팅
설명






imarketing , 글로벌시대의 국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imarketing
순서
글로벌 marketing Plan1. 선정 제품/서비스 분석
제품/서비스가 속한 산업의 국내외 現況(현황) 및 추세 분석
2. 해외 시장/고객 분석
해외 시장의 잠재력(양과 질), 해외 시장의 고객의 特性 및 구매행동 분석
3. 해외 시장의 경제적 環境(환경) 분석
해외 시장의 경제 체제, 소득 수준, 시장 環境(환경) 등 경제 요인 분석
4. 해외 시장의 文化(culture) 적 環境(환경) 분석
해외 시장의 관습, 전통, 가치관 등 文化(culture) 요인 분석
5. 해외 시장의 정치적/법률적 環境(환경) 분석
government 형태, 법적 環境(환경)의 차이,
현지국 government 의 외국 기업 지원/규제 정책 분석
7. 해외 경쟁자 분석
해외 시장의 경쟁자의 강/약점 및 책략 분석
8. 해외 시장의 기회/위협, 강점/약점 분석
해외 시장 環境(환경) 분석을 통해 기회와 위협, 그리고
우리의 강점과 약점을 분석
9. 해외 시장의 marketing goal(목표) 및 책략방향 설정
해외 시장의 goal(목표) (매출/이익/ MS)/책략방향 설정
10. 해외 시장의 goal(목표) 시장 및 포지션닝 선정
해외 시장의 시장세분화/goal(목표) 시장 선정/포지션닝책략
11. 해외 시장의 제품 책략
제품의 特性/디자인/기능/브랜드명/구체적 Benefits
12. 해외 시장의 가격책략
13. 해외 시장의 유통책략
해외 시장의 유통경로, 유통 채널 관리
14. 해외 시장의 촉진책략
해외 시장의 광고, 판촉, 영업책략, 홍보책략
15. 해외 marketing 조직/인력의 결정
16. 해외 marketing 을 위한 자금조달 계획
제 1 장. 국제marketing 의 이해와
발전단계
1. 국제marketing 의 concept(개념)
1. 국제 기업이 수행하는 marketing 활동
2. -marketing to foreign countries : 수출marketing ( : 한국 )
-marketing to foreign countries : 국제marketing ( : 미국 )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