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Fashio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12:21
본문
Download : i -Fashio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i -Fashio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7 )
i -Fashion
목 차
I-fashion이란
관련기사
I-fashion에 대한 기대와 보완점
I-fashion에 대한 나의 견해
I-fashion이란
옷을 맞추고 제작, 유통하는 과정에 고객의 신체측정(測定) 정보가 수록된 3차원 유비쿼터스 아바타를 만들어 주문하는 의류생산 시스템
I-fashion이란
누리망 접속 후 자신의 입체 아바타에 피팅하여 마음에 드는 옷을 고르면, 신체 特性에 따른 치수를 조절하고 원하는 무늬, 사진을 옷에 넣을 수 있따
동영상보기
I-fashion이란
관련기사1
입어보기 귀찮을 땐 아바타에 입혀봐!
2xxxxxxxxxxxx7년 4월 26일 (목) 한겨레
3차원 개인 아바타를 불러내 가상현실 속에서 여러 옷을 입혀보고 색상과 디자인 등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아이패션(i-Fashion)’이 현실로 성큼 다가왔기 때문.
“옷을 입어보는 시간, 특히 온-라인 쇼핑몰의 반품율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관련기사2
내 멋대로 고르고 입어보고 `i-패션시대`
[mbn TV 2xxxxxxxxxxxx7-xxxxxx4-26 14:26]
컴퓨터상의 가상현실에서 자신이 고른 옷을 착용해보고 주문하면
고객이 원하는 주문형 제작이 가능해져 재고가 없어짐으로써 생산원가가 낮아지기 때문에 그만큼 옷값을 낮출 수 있따
동영상보기
관련기사3
`아바타에 입혀보고 사요` 첨단 쇼핑 눈앞 [SBS 2xxxxxxxxxxxx6-xxxxxxx-16 21:21]
소비자는 언제 어디서든 직접 옷을 입어보지 않고도 가상공간에서 자신의 치수 정보가 입력된 3차원 개인 아바타(Avatar)를 활용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옷을 골라 입을 수 있따
I-fashion 사업계획
2xxxxxxxxxxxx6…(skip)
설명
순서
i,Fashio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i -Fashio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i -Fashio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i Fashion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i -Fashio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i -Fashio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