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2:18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0.hwp






순서
스포츠marketing 원론
- 스포츠 프랜차이즈 교육시스템 -
[ 목 차 ]
Ⅰ. 서론
1. 사업 개요
Ⅱ. 본론
1. 環境(환경) 分析(분석)
1) 경기
2) 인구통계
3) 수요동향
4) 경쟁자分析(분석)
2. 시장 分析(분석)
1) SWOT 分析(분석)
2) STP 책략
3. 세부 marketing 책략
1) 4P MIX
Ⅲ. 結論(결론) 및 기대效果(효과)
Ⅰ. 서 론
1. 사업 개요
1) 배경
2008년 베이징 올림픽, 2009년 WBC에서 우리나라 야구 국가 대표팀의 활약 으로 인해 온 국민의 프로야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어 2009시즌 프로야구는 역대 최다관중동원기록을 수립. 국제대회에서 떠오른 김현수, 이용규, 김광현 등 구단의 스타플레이어의 등장으로 여성팬의 수가 눈에 띄게 증가. 이는 프 로구단의 marketing 의 效果(효과)가 아닌 국제대회에서의 활약 등 외부요인에 기인한 것이므로 소비자의 충성도가 높지 않음. 여성팬은 성공한 프로스포츠 구단으 로 거듭나기 위해 반드시 확보해야할 집단이므로 프로구단역시 이를 확보할 수 있는 marketing 에 관심이 높을 것이 확실함.
…(To be continued )
스포츠마케팅0
스포츠마케팅0 , 스포츠마케팅0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0
Download : 스포츠마케팅0.hwp( 80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