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ute.co.kr 스포츠마케팅0 > dispute8 | dispute.co.kr report

스포츠마케팅0 > dispute8

본문 바로가기

disput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포츠마케팅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2:18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0.hwp




스포츠마케팅0_hwp_01.gif 스포츠마케팅0_hwp_02.gif 스포츠마케팅0_hwp_03.gif 스포츠마케팅0_hwp_04.gif 스포츠마케팅0_hwp_05.gif 스포츠마케팅0_hwp_06.gif
순서

스포츠marketing 원론

- 스포츠 프랜차이즈 교육시스템 -



[ 목 차 ]

Ⅰ. 서론

1. 사업 개요

Ⅱ. 본론

1. 環境(환경) 分析(분석)
1) 경기
2) 인구통계
3) 수요동향
4) 경쟁자分析(분석)

2. 시장 分析(분석)
1) SWOT 分析(분석)
2) STP 책략

3. 세부 marketing 책략
1) 4P MIX


Ⅲ. 結論(결론) 및 기대效果(효과)

Ⅰ. 서 론

1. 사업 개요

1) 배경

2008년 베이징 올림픽, 2009년 WBC에서 우리나라 야구 국가 대표팀의 활약 으로 인해 온 국민의 프로야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어 2009시즌 프로야구는 역대 최다관중동원기록을 수립. 국제대회에서 떠오른 김현수, 이용규, 김광현 등 구단의 스타플레이어의 등장으로 여성팬의 수가 눈에 띄게 증가. 이는 프 로구단의 marketing 의 效果(효과)가 아닌 국제대회에서의 활약 등 외부요인에 기인한 것이므로 소비자의 충성도가 높지 않음. 여성팬은 성공한 프로스포츠 구단으 로 거듭나기 위해 반드시 확보해야할 집단이므로 프로구단역시 이를 확보할 수 있는 marketing 에 관심이 높을 것이 확실함.

…(To be continued )

스포츠마케팅0







스포츠마케팅0 , 스포츠마케팅0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0

Download : 스포츠마케팅0.hwp( 80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isput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isput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