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경영분석과 마케팅戰略(SWOT,STP,4P)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 경영戰略제안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5 04:29
본문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 경영전략제안 레포트.docx
특히 1998년 6인조 남성 그룹 신화의 음반을 발매하면서 철저한 marketing 리서치, 캐스팅, 트레이닝, 프로듀싱에 의한 음반 제작 시스템을 인정받으며 음반업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게 되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주력 사업은 신인 가수 발굴 및 음반 기획이다. 2012년 말 기준으로 SM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연예인으로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THE TRAX, 이삭, 아유미, 천상지희, 이연희, 고아라, 장리인,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M, 김경식, 홍록기, 윤다훈, 김민종, 소녀시대, 샤이니, f(x), 최종윤, 오지민, 루, 이안, EXO-M, EXO-K, 이재룡, 유호정 등이 있따 2xxx년 6월 프랑스 SM타운 월드투어를 기점으로 K-Pop 열풍이 전 세계로 확대되는 등 K-Pop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힘입어 2012년 SM엔터테인먼트의 매출액은 전년대비 53% 성장한 1,6…(skip)
SM엔터테인먼트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 경영전략제안 레포트 , SM엔터테인먼트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 경영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SM엔터테인먼트 경영과 마케팅전략 SWOT STP P SM엔터테인먼트 향후 경영전략제안 레포트
SM엔터테인먼트 경영분석과 마케팅戰略(SWOT,STP,4P)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 경영戰略제안 리포트
%EB%B6%84%EC%84%9D%EB%B0%8F%20%20SM%EC%97%94%ED%84%B0%ED%85%8C%EC%9D%B8%EB%A8%BC%ED%8A%B8%20%ED%96%A5%ED%9B%84%20%EA%B2%BD%EC%98%81%EC%A0%84%EB%9E%B5%EC%A0%9C%EC%95%88%20%EB%A0%88%ED%8F%AC%ED%8A%B8_docx_01.gif)
%EB%B6%84%EC%84%9D%EB%B0%8F%20%20SM%EC%97%94%ED%84%B0%ED%85%8C%EC%9D%B8%EB%A8%BC%ED%8A%B8%20%ED%96%A5%ED%9B%84%20%EA%B2%BD%EC%98%81%EC%A0%84%EB%9E%B5%EC%A0%9C%EC%95%88%20%EB%A0%88%ED%8F%AC%ED%8A%B8_docx_02.gif)
%EB%B6%84%EC%84%9D%EB%B0%8F%20%20SM%EC%97%94%ED%84%B0%ED%85%8C%EC%9D%B8%EB%A8%BC%ED%8A%B8%20%ED%96%A5%ED%9B%84%20%EA%B2%BD%EC%98%81%EC%A0%84%EB%9E%B5%EC%A0%9C%EC%95%88%20%EB%A0%88%ED%8F%AC%ED%8A%B8_docx_03.gif)
%EB%B6%84%EC%84%9D%EB%B0%8F%20%20SM%EC%97%94%ED%84%B0%ED%85%8C%EC%9D%B8%EB%A8%BC%ED%8A%B8%20%ED%96%A5%ED%9B%84%20%EA%B2%BD%EC%98%81%EC%A0%84%EB%9E%B5%EC%A0%9C%EC%95%88%20%EB%A0%88%ED%8F%AC%ED%8A%B8_docx_04.gif)
%EB%B6%84%EC%84%9D%EB%B0%8F%20%20SM%EC%97%94%ED%84%B0%ED%85%8C%EC%9D%B8%EB%A8%BC%ED%8A%B8%20%ED%96%A5%ED%9B%84%20%EA%B2%BD%EC%98%81%EC%A0%84%EB%9E%B5%EC%A0%9C%EC%95%88%20%EB%A0%88%ED%8F%AC%ED%8A%B8_docx_05.gif)
%EB%B6%84%EC%84%9D%EB%B0%8F%20%20SM%EC%97%94%ED%84%B0%ED%85%8C%EC%9D%B8%EB%A8%BC%ED%8A%B8%20%ED%96%A5%ED%9B%84%20%EA%B2%BD%EC%98%81%EC%A0%84%EB%9E%B5%EC%A0%9C%EC%95%88%20%EB%A0%88%ED%8F%AC%ED%8A%B8_docx_06.gif)
순서
다.SM엔터테인먼트,경영과,마케팅전략,SWOT,STP,P,SM엔터테인먼트,향후,경영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SM엔터테인먼트 경영분석과 마케팅戰略(SWOT,STP,4P)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 경영戰略제안 리포트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 경영전략제안 레포트.docx( 66 )
SM엔터테인먼트
marketing 전략(戰略)
` 목차`
`1` 서론
`2` 본론
1. SM엔터테인먼트 기업introduction
2. SM엔터테인먼트STP 전략(戰略) .
3. SM엔터테인먼트SWOT analysis(분석)
Strength
Opportunity
Weakness
Threats
4. SM엔터테인먼트 marketing 4P전략(戰略)
`3` 結論
SM 엔터테인먼트 향후 경영전략(戰略) 제안
`1` 서론
SM엔터테인먼트는 1995년 자본금 5000만 원으로 세워진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1996년 남성 5인조 그룹 H.O.T를 비롯해 1997년 여성 3인조 그룹 S.E.S, 1999년 남성 듀오 Fly to the sky, 2000년 여성 솔로가수 보아, 2004년 댄스그룹 동방신기, 2005년에는 13인조 남성그룹 슈퍼주니어를 데뷔시켰다. 2000년 주식을 코스닥시장에 등록했고, 2001년 국내 최초로 100억 원 규모의 음반투자 펀드를 결성했으며, 이 해에 日本 합작법인을 세웠다. 2007년에는 소녀시대, 2008년에는 샤이니, 2009년에는 에프엑스, 2012년에는 엑소를 데뷔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