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ute.co.kr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 dispute3 | dispute.co.kr report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 disput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ispute3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8:34

본문




Download :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해외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_SLIDE_1_
목차
스마일 紹介
1
진출 시장 紹介
2

3
marketing &향후 방법
4
시장 環境(환경) analysis(분석)
_SLIDE_2_
멀티방 이란
1
멀티방 이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복합서비스 로드샵
_SLIDE_3_
Smile 紹介

4

3

2

1

Identity , Interior
.

Start
Start(처음 ) 멀티방 진출
철저한 상권 analysis(분석) 에 의한
최적의 입지 선정
Multi,Man

5

Everyday Enjoyable
Entertainment
Easy to use
Multi(복합) 文化(문화)
Man(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스마일
최고의 멀티 文化(문화)공간
Identity(정체성) + Interior(인테리어)
SMV(Smile Multi Value)
맞춤 스타일의 룸 제공
Luxury, Layup
최고의 Luxury
일상 속의 휴식(Layup
일상 속의 스트레스를 활력소
Enjoyable, Entertainment, Easy
_SLIDE_4_
해외 진출 이유
03
02

01
현재 우리나라

멀티룸
포화상태
해외 복합적인 시설 부족
해외 가족이나 커플 함께 여가시간을 보내는
실내공간 부족

_SLIDE_5_

중국(China) 선정 이유
2xxx년 상반기 중국(China) 경제 성장률

_SLIDE_6_

한국의 대중 투자 추이
_SLIDE_7_
중국(China)내 외국인 투자기업 관련 법
미성년자보호법
노동계약법
순環境(환경)제법
중국(China) 관련 법
Description of the contents
자원성 상품과 일회용 상품에 대한 엄격한 제한
노동자 권익 보호 강화
노동자계약 서면 체결 의무화
무고정기한 계약 체결 조항
경제보상 지급 조항 등
만 16세 미만의 미성년자 채용 금지
특수한 경우 작업環境(환경) 및 노동량 조…(drop)

레포트/경영경제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설명

순서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78 )




다.
전체 6,6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isput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